OpenSource(Agones, OpenMatch)를 활용하여 Global Multiplayer 게임을 Kubernetes 위에서 안정적으로 구축하기

박인혜

Speaker's bio

현재 Google Cloud에서 Gaming Customer Engineer를 맡고 있는 박인혜입니다. <br>
다년간 Cloud Platform 서버 개발자로서 Kubernetes, Openstack 개발 경험을 토대로 퍼블릭 클라우드에서 게임 인더스트리 대상으로 신규 게임 런칭, 서비스 마이그레이션 프로젝트에 대한 아키텍처 업무를 하고 있습니다.

Schedule

Track : track7
Date: Day 1
Time: 15:30 ~ 16:00

Session detail

Kubernetes는 마스터하기 어려운 플랫폼일 수 있지만 최신 애플리케이션을 구축하고 배포하는 방식을 혁신할 수 있는 강력한 플랫폼이기도 합니다. 게임 실행을 위한 플랫폼 구축 및 유지 관리가 점점 더 복잡해지고 있는 요즘, Kubenretes 위에서 다양한 오픈 소스를 활용하여 전용 게임 서버 환경을 구축함과 동시에 완전 관리형, 복원력, 비용 효율적이고 관리 가능하며 유연한 차세대 서버를 만드는 방법을 배웁니다. 더불어 오픈소스내에서 게임서버를 관리하는 다양한 기능들에 대해 알아보며, 신속하게 시작할 수 있도록 데모도 함께 제공합니다.